제품효과

입체(Depth)

튀어나오고 들어가는 효과를 이용하여 제품의 입체감, 존재감 등을 부각시켜 사람들의 시선을 고정되도록 만듭니다.

  • 활용의 예 POP, 관광산업, 식품류, 주류, 액자, 포스터, CD자켓, 방향제
  • 활용 효과제품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 기존 국내에서는 개발되지 않은 신기술로 어느 곳에 적용하더라도 충분한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동영상(Motion)

한가지 또는 여러가지 물체가 전혀 다른 물체로 변하거나, 합성 분해되는 모습을 평면에서 보여줌으로서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3차원적인 특수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활용의 예 영화의 크라이막스 장면, CF의 하이라이트 장면, 자동차의 질주장면, 음료수 마시는 장면, 원재료~상품, 기존브랜드, 신브랜드, 로고 생성과정
  • 활용 효과 신상품에 대한 이해, 변화에 대한 인식,소비자에게 좀 더 깊은 인식이 필요로 하는 경우 여라 각도에서 활용 가능합니다.

줌(Zoom)

한개의 화면에서 강조하고자하는 부분을 단계별로 커졌다 작아졌다함으로써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활용의 예 상품+상호의 확대 축소, 제품의 확대, 축소, 브랜드명의 확대, 축소
  • 활용 효과 전체에서 특정부분을 축소, 확대시켜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하는 부분을 무의식 중에 각인시켜 홍보 및 인식 재고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.

변환(Flip)

한 화면에 여러 장의 디자인을 합성하여 각각의 화면으로 분리하여 나타낼 수 있습니다.

  • 활용의 예 브랜드명+상호+디자인, 모델+브랜드명, 제품의 앞+뒤+전체, 2,3개의 전혀 다른 캐릭터의 변환, 제품의 사용 전, 사용 후, 시작+끝 등의 변환의 이미지 가능
  • 활용 효과 신상품에 대한 이해, 변화에 대한 인식, 소비자에게 좀 더 깊은 인식이 필요로 하는 경우 여러 각도에서 활용 가능합니다.